관리 메뉴

Hermeneutics

맥용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6 퍼블릭 베타판 무료 배포 중 본문

Windows and Mac

맥용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6 퍼블릭 베타판 무료 배포 중

Wortstreit 2015.03.06 15:14


맥을 사용하고 나서 자주 가게 되는 한 페이스북 그룹의 어느 회원분께서 올려주신 소식을 보고 나도 MS Office 2016 for Mac 설치해 봤다. 정식 버전에 출시되기 전에 맛보기 하라고 배포되는 버전이다.

근데 내가 뭘 잘못했는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오피스 2011을 덮어 써 버렸다. 처음 설치될 때 키체인 어쩌구 저쩌구 하길래 그냥 다 승인해줬더니 그렇게 됐다.

나중에 정식 버전이 나오면 새로 설치해야 할텐데, 그리고 가격이 어마무시 하면 다시 되돌려야 할텐데, 오피스 2011이 먹통이 되는게 아닌가 싶어 살짝 걱정이 된다. ㅋㅋㅋ

어쨌든 첫 화면은 윈도우용 2013이나 iOS 버전과 똑같아 보인다. 그리고 실제 문서작성 도구 모습은 내 느낌이지만 2011에서 많이 바뀐건 아닌 것 같다.

그러나 결국 문제는 작업한 결과물이 Windows에서든지 Mac OX에서든지, 어느 체제에서든지 얼마나 동일한 모습을 보여주느냐 하는 문제일 것이다.

MS Office 2016 for Mac 퍼블릭 베타판을 다운 받을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다음과 같다. 관심 있는 분은 한 번 사용해 보셔도 좋겠다.

http://products.office.com/en-US/mac/mac-preview





2 Comments
댓글쓰기 폼